생활
똥이 안 마려운데 괜찮은건가요???
제목 그대로 똥이 안 마려워요 마려운데 안 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냥 마려운 느낌 자체가 안 들어요 지난주 목요일에 쌌는데 그 뒤로 한 번도 안 마려웟어요 물은 많이 마시진 않는데 갈증 나는 경우는 없고요 음식도 적게 안 먹어요 이거 괜찮은 거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목 그대로 똥이 안 마려워요 마려운데 안 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냥 마려운 느낌 자체가 안 들어요 지난주 목요일에 쌌는데 그 뒤로 한 번도 안 마려웟어요 물은 많이 마시진 않는데 갈증 나는 경우는 없고요 음식도 적게 안 먹어요 이거 괜찮은 거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