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결혼식 전 걱정이 있습니다...ㅠㅠ

저희가 예약한 홀의 규모는 160석정도 되는 규모의 홀입니다. (층고는 높아서 답답해보이지는 않는데..)

그런데 하객이 2배 이상을 많이 올것 같아요..ㅠㅠ

양집 부모님께서 올 사람 없다고 하셔서 잡았는데 막상 결혼식이 되니 올사람이 많아졌다고 하시네요.. 홀이 많이 혼잡할까 걱정이에요.. 비소식도 있다던데.. 하객분들이 많이 불편하실까 걱정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2배이상 오시는거면 저는 위약금 계산해보고 바꿀수 있다면 바꿀 것 같아요

    커버가능한 것도 한계가 있고

    2배 차이나는거면 음식준비에도 지장이 생길수 있습니다

  • 일단 홀의 규모가 예상 인원을 다 커버하지 못하는 사이즈라고 해도

    보통 결혼식에 오시는 손님들이 다 홀에 들어가지 않고

    인사만 하고 식사하러 가거나

    인사만 하고 축의하고 돌아가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