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한달된 냉동식빵을 해동 후 먹어도 될까요?
냉동실에 한달정도 된 식빵이 있습니다.실온이나 냉장실에 두면 해동은 될 것 같은데,이 빵을 녹인 후 딸기잼 등을 발라 먹어도 문제가 없을까요?
혹시라도 배탈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냉동실에 한달정도 된 식빵이 있습니다.실온이나 냉장실에 두면 해동은 될 것 같은데,이 빵을 녹인 후 딸기잼 등을 발라 먹어도 문제가 없을까요?
혹시라도 배탈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