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신중한텐렉200
부모님이 가지고 계신 논의 가치로 인하여 노인연금 수령을 못받고 계십니다. 매도를 통해 자식들에게 나눠주시는 방안도 고민 중이신데 이걸 증여 사거나 상속 하는 방법으로 유지시 어떤게 유리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이는 부모님의 연령, 재산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상속이 유리할 것입니다. 세무사와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서 의사결정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