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5.01.05
장류들은 유통기간 지나면 버려야 하는건가요?
여러가지 장류들은 유통기간 내에 맞춰서 쓰기가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 기한 내에 쓰지 못하면 바로 폐기해주는게 맞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1.05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장류를 개봉하지않은 상태에서 적절히 보관했다면 유통기한이 지났어도 버리지않아도 될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