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러분 다래끼 난적잇어요??? 저예요!!!!샤갈!!!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복용중인 약
배노신?
제가 설 지나고 눈을 누를때마다 아프고 꾹 감을때마다? 아픈거예요!! 그래서 엄마가 보시더니 다래끼라고 근데 째기는 무섭고 지금 약을 먹고있는데요. 이게 개학까지 다래끼가 안없어지면 어떡게요?? 저 살려주세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복용중인 약
배노신?
제가 설 지나고 눈을 누를때마다 아프고 꾹 감을때마다? 아픈거예요!! 그래서 엄마가 보시더니 다래끼라고 근데 째기는 무섭고 지금 약을 먹고있는데요. 이게 개학까지 다래끼가 안없어지면 어떡게요?? 저 살려주세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