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험공부하는데 간절함이좀 부족해서 잘안되는거같아요 어떡하죠..
제가 중학교때까지는 특성화고갈까봐 공부를열심히했는데 고등학교오고나서는 그래도 성적이잘나오긴해야하는데 뭔가 시험얼마안남았는데 위기감..?도 안느껴지고 중학교때만큼은 간절함이없어서그런지 계속시험공부도 미루고 해봤자 일주일에 총 3~4시간..?그정도밖에 안하고있어요.. 중학교때는 거의 매일매일2시간씩하고그랬는데 어떡하죠ㅠㅠ 저빼고 막 친구들이 성적 다 잘받는상상을해도 공부해야겠다는생각은드는데 계속 실행이안돼요..생각만하다가 자고..어떡하면좋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