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늠름한참밀드리146
출산 후 모유수유 시 당도가 높은 과일 섭취는 모유 끈적임과 관련없나요?
출산 후 모유수유 시 당도가 높은 과일 섭취는 모유 끈적임과 관련없나요?????
모유수유 시 피해야하는 과일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모유수유 중 당도가 높은 과일 섭취가 모유의 끈적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과학적 근거는 없으나 당분이 과다하면 아기에게 소화불량이나 배앓이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