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오랜지쥬스한잔마시고혈당스파이크
채택률 높음
음악 좀 추천해 주세요. 팝, 클래식, 재즈, OST 등등
음악 추천 좀 해주세요. 저 완전 잡식라서 이것 저것 다 들어요.
클래식은 라흐마니노프, 쇼팽 좋아하고. 재즈는 쳇 베이커 아니면 빅밴드 음악도 어릴 때부터 많이 들었어요. 아스토 피아솔라 음악도 최애 중 하나이고. Laufey나 Frank Ocean, Olivia Dean도 듣고요. J-Pop이나 브루노 마스나 윤종신도 가끔은 듣지만 K-pop이나 국내 가요는 잘 안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