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음악 좀 추천해 주세요. 팝, 클래식, 재즈, OST 등등

음악 추천 좀 해주세요. 저 완전 잡식라서 이것 저것 다 들어요.

클래식은 라흐마니노프, 쇼팽 좋아하고. 재즈는 쳇 베이커 아니면 빅밴드 음악도 어릴 때부터 많이 들었어요. 아스토 피아솔라 음악도 최애 중 하나이고. Laufey나 Frank Ocean, Olivia Dean도 듣고요. J-Pop이나 브루노 마스나 윤종신도 가끔은 듣지만 K-pop이나 국내 가요는 잘 안 들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Ost라면 테일즈위버 ost곡들 추천드립니다. 뉴에이지 곡들이라 즐기시고 좋고 제이팝은 요루시카의 곡들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나온 물떼새라는 곡도 좋고 요루시카의 곡 대다수가 명곡이라서 저도 자주 즐겨듣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와! 라흐마니노프! 러시아 작곡가들이 한국 정서랑 잘 맞는 것 같아요. 제 추천은~ 스트라빈스키의 "불새"랑 "봄의 제전" 들어보세요. 발레 음악인데 에너제틱하고 좋아요!

  • 저는여러가지노래다좋아하는데 자기가원허눈곡울찾으려면

    끌리는노랴듣다보면 인생노래하나찾습니다 유튜부쇼추 브금이좋으면 구노랴를둘우면돼고요 암툰 자신만의노래를찾길응원할께요!

  • 저도 쇼팽, 베토벤을 자주 들어요 , 

    여행할 땐 앙드레가뇽 을 듣는데 어떤 풍경하고도 잘 어울리고 힐링되더라구요 .

    포레스텔라도 너무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