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덥습니다. 에어컨을 켜야 되겠다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느때쯤 에어컨을 켜시나요? 더우면 켜야지요 사실. 에어컨 비용이 난방비보다는 한참 적게 나오긴 하니까요. 그래도 지금이 맞나, 좀 더 버텨야돼나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여러분들은 어느때쯤 에어컨을 켜시나요? 더우면 켜야지요 사실. 에어컨 비용이 난방비보다는 한참 적게 나오긴 하니까요. 그래도 지금이 맞나, 좀 더 버텨야돼나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