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기한앵무새52
저는 어릴때부터 윤 을 YUN으러써서 지금까지 여권등 모두쓰고 있는데요
아이가 영어선생님들과 외국인은 YOON 으로 해주시더라구요
이번에 여권만들려고 할때 아이 성을 YOON으로 해도 행정상 문제는 없을 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매끈한오솔개260
안녕하세요. 매끈한오솔개260입니다.
영문 여권의 경우 부녀 지간에 성이 달라서 상관이 없습니다:) 항공기 탑승의 경우 본인 신분만을 확인하기 때문에 가족 성과 탑승과는 무관합니다:) 도움이 되샸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