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여권성 아빠랑 자녀랑 달라도 되나요?

저는 어릴때부터 윤 을 YUN으러써서 지금까지 여권등 모두쓰고 있는데요


아이가 영어선생님들과 외국인은 YOON 으로 해주시더라구요


이번에 여권만들려고 할때 아이 성을 YOON으로 해도 행정상 문제는 없을 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매끈한오솔개260입니다.

      영문 여권의 경우 부녀 지간에 성이 달라서 상관이 없습니다:) 항공기 탑승의 경우 본인 신분만을 확인하기 때문에 가족 성과 탑승과는 무관합니다:) 도움이 되샸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