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3.3% 안떼는 원고료 종합소득세 신고 어떻게 하나요?
직장근무 외 부업으로 블로그를 통해 원고료를 받는데요.
3.3%를 안 떼고 주시는거 같은데요.
그래서 종소세 신고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문의드렸더니 저보고 직접 작성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정기적으로 하는중이라 사업소득쪽에 해당될거 같은데 3.3% 안 뗀것도 종소세 신고 알아서 가능한건가요?
종소세 신고방법 궁금합니다~
세금·세무
직장근무 외 부업으로 블로그를 통해 원고료를 받는데요.
3.3%를 안 떼고 주시는거 같은데요.
그래서 종소세 신고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문의드렸더니 저보고 직접 작성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정기적으로 하는중이라 사업소득쪽에 해당될거 같은데 3.3% 안 뗀것도 종소세 신고 알아서 가능한건가요?
종소세 신고방법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