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2022년도에 너무 시간을 잘 못 쓴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오늘이면 이제 2022년도가 끝이더라고요.
정말 2022년도는 정말 행복하기도 했고 슬프기도 했지만 시간을 너무 많이 제대로 못 쓴 것 같아서 허탈스러워서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오늘이면 이제 2022년도가 끝이더라고요.
정말 2022년도는 정말 행복하기도 했고 슬프기도 했지만 시간을 너무 많이 제대로 못 쓴 것 같아서 허탈스러워서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