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돼지고기 뒷다리 손질에대해서 궁금해요
아버지가 돼지 뒷다리를 통째로 가져왓는데요 이거 손질을 안하고 그냥 모양대로 썰어서
먹어도되는건가요?? 뭔가 정육점에서 산게
아니라 찝찝하기도하고 다른 손질법이 잇지
않나 생각이들어요
혹시 관련 영상 링크라든가 블로그 잇으면
알고계시면 첨부 부탁드려요 고기가 잔뜩
잇는데 지금으로선 먹기가 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버지가 돼지 뒷다리를 통째로 가져왓는데요 이거 손질을 안하고 그냥 모양대로 썰어서
먹어도되는건가요?? 뭔가 정육점에서 산게
아니라 찝찝하기도하고 다른 손질법이 잇지
않나 생각이들어요
혹시 관련 영상 링크라든가 블로그 잇으면
알고계시면 첨부 부탁드려요 고기가 잔뜩
잇는데 지금으로선 먹기가 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