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대상포진이 걸린후 얼마가 지나야 예방접종이 가능한가요?
두달전쯤에 대상포진이 엉덩이와 아랫배 오른쪽으로 생겨서 병원치료 2주치료후 지금은 완치상태입니다 치료후 얼마가 지나야 예방접종을 해야 되는지 좋은시기와 재발가능성은 없는지 알고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두달전쯤에 대상포진이 엉덩이와 아랫배 오른쪽으로 생겨서 병원치료 2주치료후 지금은 완치상태입니다 치료후 얼마가 지나야 예방접종을 해야 되는지 좋은시기와 재발가능성은 없는지 알고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