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브레이크 패드는 얼만큼의 주기로 교체해야 하나요?
브레이크를 밟을때마다 끽끽끼익 하면서 진짜 세상에서 가장 듣기 싫은 소리가 들려옵니다. 아주 심한건 아닌데 은근히 신경을 긁어대는 그런 소리요ㅠㅠ패드 닳아진것 같은 직감이 드는데...지인들한테 주워들은 내용이라서요. 보통 브레이크 밟을때 이런 소리나면 패드 교체하는게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브레이크를 밟을때마다 끽끽끼익 하면서 진짜 세상에서 가장 듣기 싫은 소리가 들려옵니다. 아주 심한건 아닌데 은근히 신경을 긁어대는 그런 소리요ㅠㅠ패드 닳아진것 같은 직감이 드는데...지인들한테 주워들은 내용이라서요. 보통 브레이크 밟을때 이런 소리나면 패드 교체하는게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