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완벽한하마13
24.07.09
식사 30분 전에 과일을 먹으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식사하기 30분 전에 제철 과일을 먹는 식생활 습관을 들인다면 어떤 효과가 발생할까요? 식욕이 돌고 소화기능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만 같은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7.09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 30분전과일을 먹게되면 과일의 식이섬유가 장건강에 도움을 주며
포만감을 주어 식사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