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예지빛나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언제인가요?
저는 여름을 제일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이유도 함께 알려주세요!
날씨, 음식, 풍경, 여행 등
어떤 이유든 좋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9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말치밀한순두부찌개
저는 가을이 가장 좋은거같아요 !
그 가을의 특유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요
엄청 더운 여름을 지나서 선선해지는 바람을 맞는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 그리고 가을에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뭔가 제 스타일인 옷이 많은거같아서 놀러갈 때 옷 코디하는 것도 기분 좋더라고요 ! ㅎㅎ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한참독특한광어
저는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이 좋습니다... 더위를 정말 많이 타는 편이라 겨울에도 웬만하면 보일러를 잘 안 틀 정도라서 요즘 여름은 특리 더 싫은 것 같아요. 이맘때쯤에 러브버그나 모기 나오는 것도 너무너무 싫고요.
자부심부자
저는 사계절 다 좋아하는것같아요 그래도 꼽으라 하면 여름일것같아요 가장 더운날 여행을 생개하게 되서요 물놀이 만큼 재미나는걸 여름에 즐길수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여름을 좋아해요
코코망구양냥
저는 봄을 제일 좋아합니다.
제일 싫어하는 계절이 개인적으로 저는 겨울인데요. 겨울을 극복하고
드디어 봄이 온다라는 것이 저의 행복입니다. 추운 날씨를 싫어하는 저에게
이제 곧 따뜻해진다라는 것은 정말 큰 행복이거든요. 벚꽃이 피고
이제 나의 따뜻한 미래가 펼쳐진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보미야보미야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중에서는 무조건
봄이나 가을이 좋습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반대로 너무 춥지도 않기에
그런 이유입니다.
색다른콜리160
가장 좋아하는 계정은 봄인 거 가타여, 미세먼지만 좀 없엇으면 더 조을거 가튼데여, 봄에는 많은 새싹들이 자라구여, 꽃들도 많구여, 미세먼지 없는 날은 더할나위없이 조은 경치를 보여주더라거여.
그다음은 여름이구여. 여름은 공기도 편서풍 덕분에 말도 안되는 태풍이나 화재 떄문에 엎질러지만 않으면 공기가 좋은 편이라서 조아여.
나일강멧돼지
추위를 많이 타지만 겨울을 좋아합니다.
운치있는 온천여행도 갈수있고 그럴때면
가족이 더 잘 모이고 따뜻한 음식으로 몸으녹이며 붙어 앉아 오손도손 대화하고
겨울에 더 많은 여행을 가게 되서 좋습니다.
Rei
저도 여름을 제일 좋아해요! 전 날이 따듯한게 너무너무 좋거든요. 물론 벌레도 많아지고 찝찝하고 덥지만, 그래도 반대로 시원하게 에어컨 틀고 아이스크림 먹는게 낭만 있잖아요?! 물놀이 해서 추억도 쌓고, 어쨌든 여름은 굉장히 낭만적인 계절이니까요. 비오는 건 좀 짜증나긴하지만요... 그래도 맑은 하늘에 어딘가로 놀러가면 그것만큼 기쁜게 없을 것 같아요!!
미래가밝은사람
계절즁에 저는 가을이 좋습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시원한바람부는 날씨~~~~
너무덥고 추운날씨는 둘다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