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배달음식에서 빠진 음식 다시 달라고 하면 갑질인가요?
제가 음식을 시켰는데 음식이 하나가 오질 않았어요. 그래서 다시 보내달라고 했는데 가게 주인은 그냥 환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강하게 주장해서 무조건 새로운 음식을 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하면 갑질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음식을 시켰는데 음식이 하나가 오질 않았어요. 그래서 다시 보내달라고 했는데 가게 주인은 그냥 환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강하게 주장해서 무조건 새로운 음식을 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하면 갑질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