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생각많은고딩
채택률 높음
학교를 자퇴하고 싶은데 설득할 방법이 없어요..
고2 여자 입니다 학교에서 헛소문이 퍼진뒤로
학교를 나가기 조금 힘들어졌습니다 제가
학폭 가해자다 근데 아니구요 뭐 조건을 뛴다 절때
아니고 그런걸 너무 싫어하고 있고요 일진놀이한다
아니구요..그런 소문들이 있어서 학교를 자주 빠지다
보니까 4차 징계인 출정까지 당하고 끝낸뒤 다시
학교를 다니려는데 이런일과 여러일로 지쳐서
정신과도 다니고 스트레스 받고 해서 부모님께
자퇴를 말해봤지만 헛소리라면서 안해주었는데
최근 학교를 가보니 너무 외롭기도 하고 눈치 보이고
숨 막힐거같고 스트레스 받아서 자퇴를 하고 싶어요
심지어 저는 자퇴를 고1 때부터 고민하여 미래를 위한
계획도 있는데 아버지 자퇴 설득 어쩌면 좋을까요...
괴롭힘이나 이런건 심하지 않아요 그냥 학교가
숨막히고 허위사실로 눈치가 보이고 고1때는
내 미래 계획도 있고 해서 자퇴를 생각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