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인빈시블진짜임모탈
대체 육류가 환경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얼마나 될까요?
대체 육류는 탄소 배출 감소와 건강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데, 어떠한 환경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주는지 알수 있을까요?
긍정적인 조건과 부정적인 견해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대체 육류는 그냥 육류를 섭취하는것에 비하여 환경적인 파괴를 줄일 수 있으며
재료에 따라 다르지만 포화지방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육류의 축산을 하면서
지구 온난화가 더 빨리 가속화 시키고 있답니다.
이는 메탄가스 발생량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긍정적인 부분은 영양성분의 다양성으로 사람에게는 이롭게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