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살짝쿵끼가많은스컹크
채택률 높음
왼쪽눈이 특히 늘 부어 있는것같고 뻐근하고 쌍커풀이 생겨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녹내장
복용중인 약
잘로스트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고 안약을 넣고 있습니다. 5월에 안과가서 검진 받았을 때 녹내장 증상 말고는 큰 문제가 없다고 했는데.. 왼쪽 눈이 늘 부어있는 느낌이고 자고 일어나면 쌍꺼풀이 생깁니다. 통증은 없는데 뻐근한 느낌이 드는데 왜 그런걸까요? 오른쪽 눈은 딱히 그런 증상이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