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인한 가슴 답답증을 자주 느낍니다. 해결방법은~?

직장ㆍ가사ㆍ육아로 스트레스가ᆢ좀ᆢ쌓여있는편인데ᆢ요즘들어 가슴 답답증을 많이 느낍니다.

가슴이 터져버릴것 같은데ᆢ그래서인지 심장박동도 너무 빨라지고ᆢ숨쉬기도 어려워ᆢ자꾸 큰숨만 쉬네요~해결방법 좀ᆢ제시해주세요~제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직장.가사.육아등으로 너무 과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듯 합니다.

    과한 스트레스로 인한 압박감으로 숨 쉬기 곤란한 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일단은 휴식이 필요하니 직장,가사,육아중에서 일을 줄일수 있는 부분을 무조건 찿으시고 병원에 가서 의사와 꼭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