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어도어 다니엘 계약 해지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오징어른 내장채로 삶아먹는경우도 있던데
오징어를 삶아서 먹은때. 내장채로 삶어서 먹는 경우도 있던데 이때 먹는오징어는 어떤상태의 오징어인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내장이 있는 채로 삶아서 먹는 오징어는 전통적인 요리 방식 중 하나이며 이 경우 오징어를 삶을 때 내장이 함께 들어있는 상태로 삶아서 먹으며 내장이 있는 오징어는 일반적으로 오징어의 소화기관이나 다른 내장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방식은 일본 등 아시아 국가에서 특히 인기가 있으며, 오징어의 특유의 풍미를 더욱 즐기기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