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우유 판매대금을 1년이 지나도록 받지 못했습니다
우유를 가정배달하고 수금이 되지않아 지금은 중지상태 입니다.
전화하거나 메세지를 남기면 준다고 하고 약속을 지키지 않았고 .
1년 전부터는 전화 피하고 답장도 없습니다.
저는 시장에서 콩나물값,두부값은 깍는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또한 우유대금도 때어먹는일은 절대 해서는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우유를 가정배달하고 수금이 되지않아 지금은 중지상태 입니다.
전화하거나 메세지를 남기면 준다고 하고 약속을 지키지 않았고 .
1년 전부터는 전화 피하고 답장도 없습니다.
저는 시장에서 콩나물값,두부값은 깍는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또한 우유대금도 때어먹는일은 절대 해서는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