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날아라오리오리
들리니 더 신경쓰이는거 같습니다. 주둥아리 닫으라고 할수도 없고ㅋ 어찌 신경쓰임에서 벗어날수가 있을까요. 꼭 통않에서 외부사람 소리듣는 느낌이랄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원히매혹적인기니피그
배가고프셔서 예민한게 아닐까싶으신데 초코파이를 양껏 드셔보시는게 어떨까요??당이 부족하신게 아닌지싶습니다잉ㅋㅋㅋㅋ
응원하기
많이호감이넘치는철수
저도 오히려 작은 소리들에 더 예민해요. 작성자분은 혹시 잠잘때도 귀가 밝으신편인가요. 저는 잠귀도 밝아서 작은 소리에 거 예민합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