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걱정이 많아져서 잠 들기가 힘들어요ㅜ

제가 사건사고 영상이나 이무이 같은 덜 좋아해서 많이 챙겨보는데 아침엔 정말 아무렇지도 않고 밤에만 자꾸 그거 생각나서 너무 무서워져요;; 근데 이미 본 것들도 있어서 그런 영상 안 본다고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밤만 되면 진짜 쓸데없는 걱정만 많아져서 잠들기가 힘드네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그랬는데 일찍자니까 훨씬 괜찮더라구요! 일찍자면 밖에 떠드는소리나 낮이라는 생각? 때문인거같아요 아니면 잠이 안오는데 누워서 그럴수도있어요 목표를 정하고 밖에서 런닝이나 집에서 홈트를 운동을하면 피곤해서 바로 잠들기때문에 잡생각할 틈이 없을거에요! 어두워서 그런생각에 먹힐수도 있어서 불을 키고 자거나 무드등을 키고 자는것도 괜찮은거같아요 또는 핸드폰으로 백색소음 듣는것도 좋아요 저는 어릴때 고기집에서 많이 자봤어서 고기집 백색소음 많이 들었었어요! 다 제가 써본방법들이고 효과가 있던것들만 추려봤어용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무서운것들 보면 밤에 잠들기 어려울뿐만 아니라 악몽을 꾸고 가위에 눌리게 되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저도 무서운 영화나 괴담 같은 프로를 보면 잠들기가 힘들어서 요즘은 즐거운 프로들을 찾아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