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깍듯한푸들251
깍듯한푸들25122.08.31
저탄수화물 식단보다 탄수화물을 어느 정도 섭취하는 식단이 다이어트에 더 좋나요?
물론 라면,과자가 아닌 현미,고구마 등 좋은 탄수화물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0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을 너무 적게먹으면 근육의 글리코겐을 사용하면서 근육량이 줄어들고
그로인해서 살이 더 찌기 쉬운체질로 바뀌게 됩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탄단지 비율인 442를 실천하는것이 가장 좋지만, 처음부터 시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거에요.
평소 드시는 밥의 양만큼 야채를 드시는것과 매끼니 단백질 20g을 먹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