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의 칼로리는 어떤 기준으로 정해지는 건가요?
식당이나 음식 구성성분표 등을 보면 칼로리가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음식의 칼로리는 어떤 과학적인 방법과 기준을 통해 산정되며, 각 재료와 조리 방법에 따라 칼로리가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의 칼로리는 우리몸에서 열량을 내는 정도를 측정하는것으로
보통 화학적인 실험을 통하여 설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