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밥 먹고나면 신호가 너무 빨리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2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밥을 먹고 1시간 정도 후면 신호가 와서 화장실을 보는 편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소화가 너무 빠른 것 같고 가스도 자주 차서 방귀때문에라도 화장실에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아파서 그런 것은 아니겠죠?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2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밥을 먹고 1시간 정도 후면 신호가 와서 화장실을 보는 편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소화가 너무 빠른 것 같고 가스도 자주 차서 방귀때문에라도 화장실에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아파서 그런 것은 아니겠죠?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