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룩셈부르크와 아일랜드가 1인당 국민소득이 가장 높은데...
물론 국민 인구가 적어서 1인당 소득이 높을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그렇다 하더라도 국가적으로 크게 돈을 벌 수 있는 뭔가 매개체가 있어야 할 듯 한데..
이 두 나라의 주요 수입원은 무엇인가요?
특별한 기술이나 특화된 점이 있는지..아니면..자원이 풍부한지..
미국,일본,일부 중동 국가보다 월등히 높은 이유가 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물론 국민 인구가 적어서 1인당 소득이 높을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그렇다 하더라도 국가적으로 크게 돈을 벌 수 있는 뭔가 매개체가 있어야 할 듯 한데..
이 두 나라의 주요 수입원은 무엇인가요?
특별한 기술이나 특화된 점이 있는지..아니면..자원이 풍부한지..
미국,일본,일부 중동 국가보다 월등히 높은 이유가 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