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베리땡큐머치
피로 풀려고 일요일에 낮 12시까지 자고 일어나면 오히려 하루가 다 가버려서 허무함을 느낍니다.
그렇다고 알람 맞춰놓고 일찍 깨면 몸이 천근만근인데 이렇게 몰아서 늦잠자는게 대부분 사람들의 패턴아닐까생각해요.
근데 속으론 제가 너무 게으른건지 걱정도 됩니다.
저만 게으른걸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위를살피다
12시까지면 좀 많이 자는것같네요.
주말에 너무 늦게까지 자면 생체 리듬이 깨져 오히려 월요병이 심해지는 부작용이 생깁니다.
평소 기상 시간에서 1시간 가량만 더 자고 일어나 활동하는 게 피로 회복에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영원히투명한행복행
저도요ㅎㅎ 저도 평일에 피로함을 주말에 잠을 통해 풉니다~ 일어나더라도 누워서 폰 하면서 뒹굴거리고 있어요! 주말은 스트레스를 푸는 날이니 행복해질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보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불타는감자
주말에 늦잠자긴 합니다만 저도 어느순간
휴일이 너무빨리 지나버렸다는 생각에
9시이전에는 꼭 기상하려고합니다 오히려
너무많이자면 피로가풀리기보다 더졸립고
늘어지는경우라 평일보다 두시간정도 더꿀잠자는것으로
생활리듬 을 깨지않는선에서 휴식하는게좋더라고요
완전매력적인기린
잠도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하루 정도 피곤을 풀기 위해 늦게까지 주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매주마다 반복되면 더 허무감을 느끼실 수 있기 때문에 한 주는 알람 없이 쉬는 날도 가져보시고 또 한 주는 아침에만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일찍부터 생활해 보시면서 격주로라도 번갈아 활기찬 생활 패턴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특히기묘한식빵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시간이 허무하게 지난것같다 보다는 잠이 중요한 사람이라..ㅎ
잠을 못자면 예민해져서 주말에 잠을 몰아서 자는편이긴 합니다
압도적으로반짝반짝한오이
하하 저도 그래요. 12시에 일어나서 밥먹고 또 졸려서 오후 내내 자버립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지 않으면 다음주 평일을 버틸수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