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장마철 대비해서 에어콘 관리 꿀팁있나요?

여름철 대비해서 스탠드형에어콘을 전체청소했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 실내와 실외온도가 비슷해지는 열대야모드를 켜면 약간 쿰쿰한 냄세가 납니다.

이럴때 좋은 방법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에어컨 사용 후 건조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에어컨 가동 후 전원을 끄기 전 송풍으로 1-2시간 정도는 틀어놔야지 건조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 

    그래도 냄새가 심하게 난다면 전문가를 불러 청소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