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장마철 대비해서 에어콘 관리 꿀팁있나요?
여름철 대비해서 스탠드형에어콘을 전체청소했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 실내와 실외온도가 비슷해지는 열대야모드를 켜면 약간 쿰쿰한 냄세가 납니다.
이럴때 좋은 방법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여름철 대비해서 스탠드형에어콘을 전체청소했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 실내와 실외온도가 비슷해지는 열대야모드를 켜면 약간 쿰쿰한 냄세가 납니다.
이럴때 좋은 방법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