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횡단보도 초록불시 우회전 할수있는건가요?
횡단보도 초록불에 우회전이 가능한건가요?
누구는 된다하고 누구는 안된다하네요
저는 평상시에 보행자가 있을때는 기다렸다가 다건넜을때나 보행자가 없을경우 우회전을 했습니다.
이것에대해 정확히 알려주실분 있나요?
생활
횡단보도 초록불에 우회전이 가능한건가요?
누구는 된다하고 누구는 안된다하네요
저는 평상시에 보행자가 있을때는 기다렸다가 다건넜을때나 보행자가 없을경우 우회전을 했습니다.
이것에대해 정확히 알려주실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