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아직 여름 초입인데 너무 덥네요.
벌써 걱정입니다.
겨울은 그렇게 추워서 언제 겨울이 끝나나 했는데
이제 여름이 걱정이네요.
두 계절 중에 고른다면 어느 계절이 더 나을까요?
일년 365일 겨울인게 좋을까요?
아니면 일년 내내 여름인게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통통한가나디
겨울이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름엔 덥고 지치고 힘들다보니 밖으로 나가기도 싫어지고 별로 마음이 안 가는데 겨울엔 시원하고 차가운 공기 맞는게 그리 싫진 않은듯해요 그리구 전 전기장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겨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정말모던한물범
저는 차라리 겨울이 좋습니다. 겨울은 추우면 옷을 많이 껴입고 대비를 할 수있지만 여름엔 아무리 옷을 짧게 입어도 덥고 활동에 제약을 받으니까요. 더우면 밥도 하기싫고 꼼짝도 하기 싫어요.
도롱이
사실 이거는 개인 차가 있다고 보입니다.
저는 추울수록 면역력이 너무 떨어지고, 비염이 심해져서 그나마 여름을 더 선호합니다.
다만, 좋은 것까지는 아니고요.
이거는 사람마다의 상황과 선호도에 따라 고르는 계절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공손한거북이
365일 한 계절 내내 한 계절로 살아야 한다면 저는 겨울이 좋습니다.
여름은 습도 때문에 너무 끈적거리고 땀을 많이 흘리게 되어서 싫어요.
겨울은 추워도 옷을 입으면 되는데 여름은 뭔가 저항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