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겨울이 좋나요, 아님 여름이 좋나요?

아직 여름 초입인데 너무 덥네요.

벌써 걱정입니다.

겨울은 그렇게 추워서 언제 겨울이 끝나나 했는데

이제 여름이 걱정이네요.

두 계절 중에 고른다면 어느 계절이 더 나을까요?

일년 365일 겨울인게 좋을까요?

아니면 일년 내내 여름인게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겨울이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름엔 덥고 지치고 힘들다보니 밖으로 나가기도 싫어지고 별로 마음이 안 가는데 겨울엔 시원하고 차가운 공기 맞는게 그리 싫진 않은듯해요 그리구 전 전기장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겨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차라리 겨울이 좋습니다. 겨울은 추우면 옷을 많이 껴입고 대비를 할 수있지만 여름엔 아무리 옷을 짧게 입어도 덥고 활동에 제약을 받으니까요. 더우면 밥도 하기싫고 꼼짝도 하기 싫어요.

  • 사실 이거는 개인 차가 있다고 보입니다.

    저는 추울수록 면역력이 너무 떨어지고, 비염이 심해져서 그나마 여름을 더 선호합니다.

    다만, 좋은 것까지는 아니고요.

    이거는 사람마다의 상황과 선호도에 따라 고르는 계절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 365일 한 계절 내내 한 계절로 살아야 한다면 저는 겨울이 좋습니다.

    여름은 습도 때문에 너무 끈적거리고 땀을 많이 흘리게 되어서 싫어요.

    겨울은 추워도 옷을 입으면 되는데 여름은 뭔가 저항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