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데 어디 가면 좋을지 궁금하네요

오늘이랑 내일에 비온다는데 어디로 놀러가면 좋을지 궁금하네요 집에만 있으면 심심해서 어디든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 잔뜩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분위기 있고 음악 좋은 카페 같은 곳에서 통유리 밖으로 비내리는 것 바라보며 멍 때리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도시 외곽이면 더욱 좋구요

  • 비올땐 비맞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겐 쥐약이죠 ㅜㅠ

    저도 그런 사람 중 한명이라 잘 안나가는데요

    심심해서 가고싶을땐 분위기 있는 카페가서 비내리는 풍경

    감상하며 커피마시기 입니다 ㅎㅎ

  • 저는 보드게임카페나 방탈출카페와 같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장소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니면 피시방에 가셔도 게임을 즐기면 좋을 거 같고 곧 크레이지아케이드 서비스 종료되니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 즐기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