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자라나는자스민
오늘이랑 내일에 비온다는데 어디로 놀러가면 좋을지 궁금하네요 집에만 있으면 심심해서 어디든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 잔뜩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고로즐거운물범
분위기 있고 음악 좋은 카페 같은 곳에서 통유리 밖으로 비내리는 것 바라보며 멍 때리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도시 외곽이면 더욱 좋구요
응원하기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비올땐 비맞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겐 쥐약이죠 ㅜㅠ
저도 그런 사람 중 한명이라 잘 안나가는데요
심심해서 가고싶을땐 분위기 있는 카페가서 비내리는 풍경
감상하며 커피마시기 입니다 ㅎㅎ
삐닥한파리23
저는 보드게임카페나 방탈출카페와 같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장소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니면 피시방에 가셔도 게임을 즐기면 좋을 거 같고 곧 크레이지아케이드 서비스 종료되니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 즐기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