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감자칩
그림, 음악, 글쓰기 등등 여러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요즘은 흥미가 떨어진 기분이에요.
좀 더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싶은데 다들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혼자하는 취미를 주로 많이 합니다.
요즘 많이 하는 건 퍼즐 맞추기를 하고 있어요.
퍼즐 갯수가 많을수록 난이도가 높은데요.
현재 골머리 싸매면서 퍼즐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도 점점 완성해 나가는 거 보면 뿌듯함도 있고 성취감도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태평한관수리81
저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농구/배구 경기를 보고 그 외에는 축구 경기를 봅니다. 요즘은 월드컵 기간이라서 즐겁네요
최고로환영받는마술사
저는 가끔 네이버지도에서 거리뷰로 동네 돌아댕겨요ㅋㅋㅋㅋ아니면 구글지도로 세계여행 해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시간도 훅훅 가고 가보고 싶었던 동네 가보는것도 재밌더라고요.
진실한낙타288
저의 취미는 혼자 있을때에는 무협소설이나 판타지소설을 읽는게 취미입니다.
요즘은 김강현 자카의 소설에 심취해 있습니다.
제스타일의 무협소설이나 판타지소설이라서 그런지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많이다채로운장어
제 경우는 손 편지 펜팔을 하고 있는데, 기다리는 즐거움과 미리 이런 일 있었다거나 공유하고 싶은 걸 따로 적어 같이 보내기도 하고, 퍼즐을 사서 하기도 해요. 시간 잘 가더라고요. 소설도 읽고 있습니다.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킴베이비
저는 요즘 공부하고 과제하고 알바하고 엄청 바쁜 하루를 지내고 있어서 취미생활은 잘 못하고 있지만 홈베이킹을 즐기는 거 같아요! 단순한 취미로 끝나는게 아니라 나에게 소중한 지인과 가족들에게 제가 만들어준 빵,쿠키를 만들어주면
같이 행복을 나눌 수도 있고 특별한 날에 케이크를 굽는 것도
정말 뿌듯하거든요☺️
단정한스라소니199
취미는 그야 말로 개인의 취향이니 어떤 것이 좋다라고 말씀못드린데, 제가 해본 것중에는 가장 좋은 것과 추천하고 싶은 것은 등산입니다. 머리가 복잡할 때, 건강을 챙길 때 최고입니다. 동호회도 좋지만 혼자 등산해보세요~
삐닥한파리23
저는 런닝이나 헬스도 주기적으로 하고 있고 책도 주기적으로 읽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수영이나 피아노 학원도 다녔는데 시간이 없어서 이건 이제 못 하고 있기는 합니다.
아삐고윙나우윗어뱅뱅
영상편집을 취미로 하고있어요
여러 분야의 영상을 편집하는데, 유튜브에 올려서 자랑합니다.
사람들 댓글이 이거 도파민이 미칩니다.
근데 그냥 영상편집도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