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

감자칩

채택률 높음

본인만의 취미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림, 음악, 글쓰기 등등 여러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요즘은 흥미가 떨어진 기분이에요.

좀 더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싶은데 다들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혼자하는 취미를 주로 많이 합니다.

    요즘 많이 하는 건 퍼즐 맞추기를 하고 있어요.

    퍼즐 갯수가 많을수록 난이도가 높은데요.

    현재 골머리 싸매면서 퍼즐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도 점점 완성해 나가는 거 보면 뿌듯함도 있고 성취감도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농구/배구 경기를 보고 그 외에는 축구 경기를 봅니다. 요즘은 월드컵 기간이라서 즐겁네요

  • 저는 가끔 네이버지도에서 거리뷰로 동네 돌아댕겨요ㅋㅋㅋㅋ아니면 구글지도로 세계여행 해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시간도 훅훅 가고 가보고 싶었던 동네 가보는것도 재밌더라고요.

  • 저의 취미는 혼자 있을때에는 무협소설이나 판타지소설을 읽는게 취미입니다.

    요즘은 김강현 자카의 소설에 심취해 있습니다.

    제스타일의 무협소설이나 판타지소설이라서 그런지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 제 경우는 손 편지 펜팔을 하고 있는데, 기다리는 즐거움과 미리 이런 일 있었다거나 공유하고 싶은 걸 따로 적어 같이 보내기도 하고, 퍼즐을 사서 하기도 해요. 시간 잘 가더라고요. 소설도 읽고 있습니다.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 저는 요즘 공부하고 과제하고 알바하고 엄청 바쁜 하루를 지내고 있어서 취미생활은 잘 못하고 있지만 홈베이킹을 즐기는 거 같아요! 단순한 취미로 끝나는게 아니라 나에게 소중한 지인과 가족들에게 제가 만들어준 빵,쿠키를 만들어주면 

    같이 행복을 나눌 수도 있고 특별한 날에 케이크를 굽는 것도

    정말 뿌듯하거든요☺️

  • 취미는 그야 말로 개인의 취향이니 어떤 것이 좋다라고 말씀못드린데, 제가 해본 것중에는 가장 좋은 것과 추천하고 싶은 것은 등산입니다. 머리가 복잡할 때, 건강을 챙길 때 최고입니다. 동호회도 좋지만 혼자 등산해보세요~

  • 저는 런닝이나 헬스도 주기적으로 하고 있고 책도 주기적으로 읽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수영이나 피아노 학원도 다녔는데 시간이 없어서 이건 이제 못 하고 있기는 합니다. 

  • 영상편집을 취미로 하고있어요

    여러 분야의 영상을 편집하는데, 유튜브에 올려서 자랑합니다.

    사람들 댓글이 이거 도파민이 미칩니다.

    근데 그냥 영상편집도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