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엉덩이 종기가 나서 수술을 했고 피부층 농이 차서 한달간 통원치료를 해야된다는데 그정도로 오랫동안 치료를 받아야합니까?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엉덩이 종기
복용중인 약
항생제
엉덩이 종기가 나서 수술을 했고 피부층에 농이 차서 한달간 통원치료를 해야된다는데 그정도로 오랫동안
치료를 받아야합니까?
실밥 풀고 솜넣고 빼고를 한달간하면 끔찍하네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엉덩이 종기
복용중인 약
항생제
엉덩이 종기가 나서 수술을 했고 피부층에 농이 차서 한달간 통원치료를 해야된다는데 그정도로 오랫동안
치료를 받아야합니까?
실밥 풀고 솜넣고 빼고를 한달간하면 끔찍하네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