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교 출석 깎인거 시험 다 맞으면 만회할수있나요
뭐 글쓰는걸로 어제 출석 대체한다고 했는데 그게 진짜 딱 어제까지였거든요...근데 제가 금요일에는 본가에 가는날이라 신나서 까먹고 못했는데 출석 한번에 2점이예요... 저 진짜 에이쁠 맞아야하는데 다음부터 꼬박꼬박 하고 시험 다 맞으면 만회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하루만 봐달라고 빌수는 없겠죠ㅜㅜ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뭐 글쓰는걸로 어제 출석 대체한다고 했는데 그게 진짜 딱 어제까지였거든요...근데 제가 금요일에는 본가에 가는날이라 신나서 까먹고 못했는데 출석 한번에 2점이예요... 저 진짜 에이쁠 맞아야하는데 다음부터 꼬박꼬박 하고 시험 다 맞으면 만회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하루만 봐달라고 빌수는 없겠죠ㅜㅜ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