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동조화 깨졌다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인빈시블진짜임모탈
어렸을 때 비만이었던 사람은 나이 먹어서도 잘 찌나요?:
어렸을 떄 비만이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나이 먹어서도 다이어트를 진짜 열심히 하지 않으면 살이 빠지지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냥 자기관리 잘하라고 하지만 저는 똑같이 먹어도 더 찝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우리가 소아비만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성인이 되었을 때 이러한 영향을 고스란히 받기
때문입니다. 먼저 성인이 되었을
경우 비만과 고지혈증이 될 확률이 각 50%, 61%를 상승시키는데요. 그 외 고혈압과 지방간 확률 역시 높이게 된답니다. 몸도 마음도 모두 건강하고 잘 지키려면 소아, 청소년기에도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규칙적인 생활을 습관화하고 적정량의 운동과 식습관 개선을 함께한다면 많은 부분 개선이 되오니 함께 노력할 필요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