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Ryul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이랑 옥수수맛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다른 메이져 치킨들이랑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꽤 깨끗하고 맛있다고 듣긴 했는데
궁금하네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마트한크낙새257
브랜드가 익숙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브랜드 이름처럼 올바른 치킨인 것 같습니다~~~ 여러 메뉴를.다양하게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응원하기
보노보노123
정말 이름대로 바르게 기름을 사용했나 봐요. 굉장히 바삭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쿠폰이 있어서 시켜 먹었는데 다음에는 내돈주고 또 사 먹을 거 같았어요. 어쨌든 괜찮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