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6개월 초기이유식 많은 양..
6개월 둘째된 아기를 키우는데 초기이유식을 시작했습니다.
초반에는 30g 부터 너무 잘먹고 더달라고 하는 바람에 하루10g씩 늘려서 현재 하루 세끼 200g을 먹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이는 양보다 너무 잘먹는데 크게 문제되는게 있을까요?
먹고나서도 변을 잘봅니다.
육아
6개월 둘째된 아기를 키우는데 초기이유식을 시작했습니다.
초반에는 30g 부터 너무 잘먹고 더달라고 하는 바람에 하루10g씩 늘려서 현재 하루 세끼 200g을 먹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이는 양보다 너무 잘먹는데 크게 문제되는게 있을까요?
먹고나서도 변을 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