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란값 왜이러죠? 혹시 잘 아시는분!!

요즘 계란값이 정말 많이 올랐는데, 왜 그런거죠?

닭들이 많이 아픈가?? ^^..

계란이 너무 비싸서.. 단백질을 위해서 이제 뭘 먹어야하나??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계란값이 높은 이유는 농가에서 공급하는 계란의 적정량이 한계치에 도달해 있어요. 과거처럼 신규 양계농장사업자가 발생하지 않는게 주요원인입니다.최근 가정집에서 계란의 수요가 급격히 소비되고 있어요. 또한 환율상승으로 사료값 상승도 한몫합니다. 공급부족,수요증가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계란값이 정말 금값이라고 부를만큼 가격이 많이 비싸진것 같습니다.

    식료품들이 계란뿐만아니라 다른 것들도 많이 비싸져서 경제적인 부담이 많이 높아지게 된 것 같고

    단백질을 섭취하려면 개인적으로 냉동 닭가슴살이나 닭 정육을 구매하시는게 가장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 요즘 진짜 물가 자체가 너무 비싼거 같아요! 계란도 장난아니죠? 전쟁으로 인한것인지.. 물가가 참 말도 안되네요! 앞으로 더 오른다고 하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