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올곧은동박새247
170cm에 72kg정도 찌고싶은데
식단을 어떻게 짜면 좋을까요?
지금 170에 50정도이고 근력운동은 하고있고 막 먹을라하는데 잘 안들어가네요... 그냥 밥에 고기, 과자 등 눈에 보이는건 다 먹고있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과자 고기 이런걸 드시면 나트륨 증가로 혈관 막히고 안좋습니다.
일단 단백질과 불포화 지방으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단백질의 함량을 높이시고 그만큼 운동을 하시면 몸 부피는 단단하게 하면서 몸무게는 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