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매번 오후11시 이후부터 배가고픈데
매일 오후 11시 이후부터 살짝씩 배고파 지다가 12시쯤부터 미친듯이 배고픈데 먹으면 안되는거 아는데 군것질을 하게되네요
수면 몇시간 전부터 음식을 안먹는게 좋나요?
그시간에 맞춰 저녁을 늦게 먹는게 맞을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매일 오후 11시 이후부터 살짝씩 배고파 지다가 12시쯤부터 미친듯이 배고픈데 먹으면 안되는거 아는데 군것질을 하게되네요
수면 몇시간 전부터 음식을 안먹는게 좋나요?
그시간에 맞춰 저녁을 늦게 먹는게 맞을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