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미열이 한달정도 지속되는중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1
이비인후과,내과들렸다 대학병원에서 미열3주째에 피검사하고 다음 외래 기다리는중인데 미열증상만있다가 이젠 가래,기침이 생겼어요. 외래진료 아직 1주일이나남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입맛도 많이 떨어지고 몸이 많이 피로해졌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1
이비인후과,내과들렸다 대학병원에서 미열3주째에 피검사하고 다음 외래 기다리는중인데 미열증상만있다가 이젠 가래,기침이 생겼어요. 외래진료 아직 1주일이나남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입맛도 많이 떨어지고 몸이 많이 피로해졌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