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포만감 크고 칼로리 낮은 음식 여러개 추천
전 뭔가 찾아서 챙겨먹는 걸 귀찮아해서 끼니를 그냥 넘길 때가 많습니다
집안에서 꼼짝않고 있으니 배도 안 고프고 그런 생활이 문제 없었는데,
지금은 개학을 해서 이젠 많이 움직여야 하는 상황입니다.
자취해서 누가 밥 차려줄 상황은 아니구요..
가장 큰 문제는 수업 도중에 꼬르륵 소리가 나는 겁니다
창피해서 견딜 수가 없는데 수업중 뭘 먹을 수도 없고 (그러기도 싫음)
공강이 1시간 간격이라 점심 먹기보단 그냥 아예 아침부터 포만감을 꽉 채워놔야겠단 생각입니다
진수성찬은 만들지도 못하고 먹고 싶은 생각도 없구요..
이미 돼지라 살이 더 찌면 안되는 관계로 포만감은 큰데 칼로리는 낮은 음식 여러개 추천 부탁드립니다
소화가 느린 걸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
박예슬 영양사
그레이트푸드
닭가슴살
껍질을 완전히 제거한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아 포만감을 크게 유지해줘요. 단백질 함량이 많고 칼로리가 적은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돼지고기 등심
비계를 제거한 돼지고기 등심은 단백질 함량이 많아 포만감이 높아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잘 알려진 돼지고기 등심은 맛이 담백하고 비타민 B군이 풍부해요.
계란
단백질 함량이 많은 계란은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계란을 아침 식사 때 1~2개 먹으면 하루 종일 포만감을 주어 음식 섭취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어요.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음식 32가지 - 비타민헬스 (vitaminhealt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