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처를 꿰매는 실과,테이프의 차이점은 뭔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1
안녕하세요.
몇일 후에 발목의 실밥을 제거해야 하는데,
상처를 꿰매는 실과 테이프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에서 소독하는걸 보면 테이프들이 보이던데..
혹시 이 테이프가 실밥인가요?
아니면 테이프 안쪽에 실밥이 따로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1
안녕하세요.
몇일 후에 발목의 실밥을 제거해야 하는데,
상처를 꿰매는 실과 테이프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에서 소독하는걸 보면 테이프들이 보이던데..
혹시 이 테이프가 실밥인가요?
아니면 테이프 안쪽에 실밥이 따로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