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소통세상
채택률 높음
집에 고구마는 잘안먹는데 스틱으로 만들면 왜 모자랄까요?
식탁에 고구마를 쪄놓으면 가족이 1개정도 먹거나 아무도 손대지않는데 고구마를 스틱처럼 만들어서 얹어놓으면 다먹을때까지 중독성이 있어서 저나 애들이나 없어서 못먹게되더라구요. 왜 계속 먹고싶어질까요? 이렇게먹는것도 고구마영양분섭취에 도움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소통세상
식탁에 고구마를 쪄놓으면 가족이 1개정도 먹거나 아무도 손대지않는데 고구마를 스틱처럼 만들어서 얹어놓으면 다먹을때까지 중독성이 있어서 저나 애들이나 없어서 못먹게되더라구요. 왜 계속 먹고싶어질까요? 이렇게먹는것도 고구마영양분섭취에 도움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