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잘난나무늘보98
콜라에는 탄산이라는게 들어가있잖아요 콜라의 탄산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것이며 사이다에 있는 탄산과 비슷한 탄산이 들어가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안녕하세요. 고상한호아친123입니다.
콜라 등 탄산 음료에 탄산을 주입하기 위해선
액체에 고압으로 이산화탄소를 주입시키는 과정으로 탄산을 들어가게 만듭니다.
응원하기